방금 나온기사
잡담 키움 구단 관계자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데이비슨의 영입 타진설에 대해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차원에서 검토해볼 수는 있지만, 현재로서 영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328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8 | 06.25 | 37,5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220 | onair | 롯데) 저 진루타를 고씨가 쳐야했고 고씨는 심지어 좌타라 땅볼 치기 좋은데 | 17:20 | 1 |
| 15255219 | onair | SSG) 1점을 못내냐 | 17:20 | 0 |
| 15255218 | onair | 두산) 아 잡고 놓친 줄 알았는데 리플레이보니까 전혀 아니였네 | 17:20 | 12 |
| 15255217 | onair | 기아) 잠실아니었음 홈런이었으려나 | 17:20 | 9 |
| 15255216 | onair | 롯데) 예스는 진루타라도 쳐주는데 ㅠㅠ | 17:20 | 8 |
| 15255215 | onair | kt) ㅇㄴㅈㄹ (ノ⁾⁾’ ▾ ‘)🪄乃(ノ⁾⁾’ ▾ ‘)🪄乃(ノ⁾⁾’ ▾ ‘)🪄乃 | 17:20 | 4 |
| 15255214 | onair | 두산) 넘어가는줄 | 17:20 | 18 |
| 15255213 | onair | 두산) 왜 못잡았어ㅜ | 17:20 | 16 |
| 15255212 | onair | 롯데) 2고는 최악이라고 튼동 제발 좀 | 17:20 | 10 |
| 15255211 | onair | SSG) 용투가 위기에 빌빌거리다가 실점안하고 포수말잘듣고 타자들은 땅볼타점이라도 내는거 ㅈㄴ비교된다 | 17:20 | 27 |
| 15255210 | onair | 삼성) 끝 1 | 17:20 | 25 |
| 15255209 | onair | 롯데) 진루만 시켜 달래도 | 17:20 | 14 |
| 15255208 | onair | 두산) ...못잡을 타구엿느냐 ㅠㅠ | 17:20 | 49 |
| 15255207 | onair | 기아) 아조씨잘쳤ㅇ어 1 | 17:20 | 42 |
| 15255206 | onair | 롯데) 와 저거 안타코스인데 저걸 2루수가 ㅠㅠ | 17:20 | 24 |
| 15255205 | onair | kt) ㅇㄴㅈㄹ 3 | 17:20 | 18 |
| 15255204 | onair | 기아) 우와 잡히는줄 1 | 17:20 | 27 |
| 15255203 | onair | 롯데) 뭐가 문제임 진짜 1 | 17:20 | 26 |
| 15255202 | onair | 엘지) 방금 시프트 앙이라는 감정. 1 | 17:20 | 25 |
| 15255201 | onair | 엘지) 굿수비굿수비 | 17:2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