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는 더 울었던게 요새 잘하고 있는데 이대로 은퇴할까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9250354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192 근데 뭐 다들 잘하는 거 알고 있엇나바 바로 갔네 (〃⌒▽⌒〃)ꔪ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