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래도 안헤어져서 좋다 그치 https://theqoo.net/kbaseball/4259248979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143 좀 더 나중에 기쁘게 헤어질 수 있어엔씨 이름으로 은퇴식은 못하더라도우리랑 은퇴식은 꼭 같이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