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됨
잡담 창원3경기 2고별경기
1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905 | onair | 두산) 웅 끝낼 줄 알았엉.... | 20:09 | 0 |
| 15264904 | onair | 기아) 이미 이닝끝났을텐데 영향이 없다뇨 | 20:09 | 0 |
| 15264903 | 잡담 | 엔씨) 선발들 요즘 잘 하고 있는데 득지 좀 안된다 싶으면 별 기댈 안하는듯 | 20:09 | 0 |
| 15264902 | onair | 기아) 와 드디어 끝 | 20:09 | 21 |
| 15264901 | onair | 두산) 비판 | 20:09 | 42 |
| 15264900 | onair | 엘지) 문성주는 오늘보니까 처참한데 지타로나와서 | 20:09 | 14 |
| 15264899 | 잡담 | SSG) 우리 올해 문학한화전 승이 한번도 없지? | 20:09 | 7 |
| 15264898 | onair | 기아) 나 이건 알겠다 일주일간 정병들 등장하고싶어서 | 20:09 | 46 |
| 15264897 | 잡담 | 한화) 적시타는 멩이가 쳤는데 이댕 심우준 칭찬하는거 ㄹㅇ 악개같아 | 20:09 | 9 |
| 15264896 | onair | 롯데) 노검치면 술뿌리러가야것다 | 20:09 | 21 |
| 15264895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3 | 20:09 | 38 |
| 15264894 | onair | 롯데) 노검 런 쳐줘 ∧( ට▽ට🌸)∧ 1 | 20:09 | 21 |
| 15264893 | 잡담 | 삼성) 낼은 자욱 지찬 성윤 하자 승규도 휴식 필요해 보임 | 20:09 | 18 |
| 15264892 | onair | 기아) 영탁이 몸은 풀었었겠지? 아까 ㅈㄴ접전이었으니까 2 | 20:09 | 40 |
| 15264891 | 잡담 | 삼성) 난 항상 으쓰기랑 할때가 제일 힘들어 | 20:09 | 10 |
| 15264890 | onair | 기아) 그래 투타 하루에 다 하고 내일 정신차려라 진짜 | 20:09 | 10 |
| 15264889 | onair | 롯데) 좌완이신데 노검 대타? 오호 1 | 20:09 | 43 |
| 15264888 | onair | 기아) 어차피 터진 경기에 투수 더 쓰지 말자 | 20:09 | 23 |
| 15264887 | onair | 엘지) 빼고싶은 타자가 너무 많음 1 | 20:09 | 22 |
| 15264886 | 잡담 | kt) 오늘 낮에 블론갯수 17개였나 그랬는데 더늘어나ㅆ네 | 20:09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