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너무 잘됐다 ˚₊*̥^ᶘ=* ⁰̷̴͈꒨⁰̷̴͈=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사실 중간중간 로그 막 칭찬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했는데
- 20:25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줘야될것같은데 또 박찬형쓰려면 지타줘야될것같고.
- 20:25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그래도 1-2위 만났을때 버텨서 이 승차야 그때 잘해서 4위로 버티는거임
- 20:25
- 조회 3
- 잡담
-
- 기아) 지난번엔 팀배팅이더니 이제는 감자봣다 이거냐곸ㅋㅋㅋㅋ
- 20:25
- 조회 1
- 잡담
-
- 기아) 근데 홈송구 좋았어서 더 아쉽....
- 20:25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아모야 하라 다시보니까 이댕이 동주벨트 얘기하자마자 시시가 홈런친거네
- 20:25
- 조회 0
- 잡담
-
- 엘지) 나 회피형이라 끄고 딴짓하다 네이버로 결과 봄
- 20:25
- 조회 4
- 잡담
-
- 기아) 내일 태형이잖아
- 20:25
- 조회 8
- 잡담
-
- 오스틴이 우승청부사 아닐까
- 20:2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승민이 두산와서 어리둥즬하는게 좀 귀엽네
- 20:2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윗 순위들이랑 승차줄이기 쉽지 않네...
- 20:25
- 조회 6
- 잡담
-
- 기아) 아쉬울때마다 생각함 시즌초 가을야구 아무도 안뽑아주던 최약체 기아
- 20:25
- 조회 8
- 잡담
-
- 엘지) 주허니 수납 그만해 ( ♧•̅ ᴥ •̅ )( ☆ •̅ ᴥ •̅ )
- 20:2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야만없이라지만 실책 아니었으면 이길 경기였겠지
- 20:2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오늘 그래도 홈런 3개... 낼 이길듯
- 20:2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투교도 짜증남
- 20:2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역시 정해영 정병은 줄어든거 아니라니까
- 20:2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스포티비 실시간 문자 보는데
- 20:2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어차피 수비 못하는 거 찬형이를 보지
- 20:25
- 조회 25
- 잡담
-
- kt) 불펜들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터지는거 진짜
- 20:25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