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용타 해서 성적 얼마나 내겠다고 다른 도미들 말대로 코치 충원해서 애들 키우고 걔네 크면 성적 나오는게 낫지 2용타 와중에 선발들 어깨 갈리고 빠따는 못 크고 그럼 무슨 소용이냐 타팀이랑 코치들 그렇게 차이나는데 좀 충원 좀 해라 어휴 아님 기계라도 사던가
지금 2용타 해서 성적 얼마나 내겠다고 다른 도미들 말대로 코치 충원해서 애들 키우고 걔네 크면 성적 나오는게 낫지 2용타 와중에 선발들 어깨 갈리고 빠따는 못 크고 그럼 무슨 소용이냐 타팀이랑 코치들 그렇게 차이나는데 좀 충원 좀 해라 어휴 아님 기계라도 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