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무니나 민이는 너무 오래버텨줘서 왜 안좋냐고 탓도못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230972 무명의 더쿠 | 15:45 | 조회 수 140 13연패때 얘들아니면 경기 안끝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