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카테 글도 거의 다 스크랩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229357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161 야구방 진짜 오래하고 지박령 수준인데올해부터 우리카테 거의 모든 글 스크랩 함처음에는 관계자가 보는건가...?싶었는데 그냥 싸우는 글도 스크랩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