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2용타에 너무 데여서
투수들 그렇게 갈렸는데 이게 맞나 싶다가도
해결사 역할을 하는 타자가 너무너무 필요해서
데이비슨 영입한거 이해도 가고 마음이 복잡함ㅠ
좋은 타격코치 구해오면 이렇게 복잡한 마음 들지도 않을것 같고
많은게 해결될것 같은데..머리아프다 샤갈
작년에 2용타에 너무 데여서
투수들 그렇게 갈렸는데 이게 맞나 싶다가도
해결사 역할을 하는 타자가 너무너무 필요해서
데이비슨 영입한거 이해도 가고 마음이 복잡함ㅠ
좋은 타격코치 구해오면 이렇게 복잡한 마음 들지도 않을것 같고
많은게 해결될것 같은데..머리아프다 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