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리그 탑 찍었던 1루수들 전부 190이상이게?영수 얘기하는데 그냥 영수는 원래 수비가 잘 안되는 선수인거임1루수 키크면 좋은건 맞는데 그거 아니면 죄다 다 별로인 것 처럼 얘기하는게 맞나 싶음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