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발 잘 던져도 득지 못 받는거 보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7639 무명의 더쿠 | 15:29 | 조회 수 86 용타 있음 좋을 거 같긴한데불펜은 2군이랑 소통 잘해서 엔트리 운영 잘 하면 안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