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큠 국내선발진 ㄹㅇ 좋긴한데 절반이 아직 풀타임 안 돌아보지 않았나
53 0
2026.06.27 15:28
53 0
배동현 1군 풀타임 처음 

박준현 올해 데뷔한 고졸얼라

여기에 안우진도 아직 리햅 느낌이라 백프로 제기량은 아니고... 하영민도 비시즌에 수술하고 온걸로 아는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06.25 40,1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5997 잡담 롯데) 홈런 3개 친거 좋으면서도 이런 경기를 못잡은게 또 너무 짜증나 20:26 0
15265996 잡담 롯데) 너무 아쉬운데 ㅠㅠ 내일 기대된다 20:26 0
15265995 onair kt) 제성이 불펜행은 어때..? 20:26 1
15265994 잡담 롯데) 손성빈 철심 이해해줄거면 유강남 수술도 이해해줘야되는거 아님? 20:26 1
15265993 잡담 엘지) 주헌이도 넘 잘했어ㅠㅠ 20:26 0
15265992 잡담 롯데) 투수들 안타맞고 홈런맞은거? 시간지나니 ㄱㅊ음 근데 나승엽이랑 손성빈 수비는 존나 짜증남 20:26 1
15265991 잡담 롯데) 아니 난 먼중이 빼고 이이무라 넣은게 노이해임 20:26 0
15265990 잡담 롯데) 박찬형 수비 레이예스 수비 중에 하나 선택하자 20:26 1
15265989 잡담 SSG) 준재 수비이닝 쌓는 속도 미쳑네 20:26 9
15265988 onair 엘지) 주영이 쏘니라고 부르네 ㅋㅋㅋ 20:26 4
15265987 잡담 엘지) 스틴이 영결주면 리그 최초로 외국인 영결 맞지? 20:26 4
15265986 잡담 삼성) 우리그때 최다관중 그거 입고 계속 이겨서 질때까지 입지 않았나 1 20:26 6
15265985 잡담 롯데) 찬형이 수비땜에 수비 스타팅 쓰는거 나 절대 반대인데 저 미친빠따는 ㅋㅋㅋ 내맘을 흔든다 20:26 9
15265984 잡담 기아) 오늘은 그냥 투타존못 감독비판낭비 심판오심 다 합쳐져서 진거임 1 20:26 25
15265983 잡담 기아) 두더지쳐패기 아니고 뭔 정병이 맨날 튀어나와 20:26 11
15265982 잡담 기아) 원정 9경기동안 위닝위닝스윕 말아주면 지칠만도 함 ㅇㅇ 그렇다고 수비가 무너진것도 아닌데 1 20:26 27
15265981 잡담 기아) 박재현은 올해 초반에 버닝한 것만으로도 잘한거임 20:26 23
15265980 잡담 기아) 다 어디가셨어요 이해합니다 저도 가고싶습니다... 4 20:26 73
15265979 잡담 기아) 근데 감자군 올라올수록 안정적으로 바뀌는 것 같음 오늘은 1,2이닝도 꽤괜 20:26 8
15265978 잡담 엘지) 영우 얼굴 까먹을 거 같애 20:26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