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56
카테에서 어제부터 새벽까지 보경이 앞에 차려지던 밥상 이야기하던 거 생각나네 창기 하위타순이야 보경이 빼고 성주 지타가면 창기 우익수 쓸 자리 나와서 우완선발 상대로더 1창기 안 해야 놀라울 일 같고
카테에서 어제부터 새벽까지 보경이 앞에 차려지던 밥상 이야기하던 거 생각나네 창기 하위타순이야 보경이 빼고 성주 지타가면 창기 우익수 쓸 자리 나와서 우완선발 상대로더 1창기 안 해야 놀라울 일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