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아니 이거 뭔소리여..? 데이비슨 쌤이 우리팀으로 오신다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8
나 지금 왔어 아니 미친거아닌가
2용타를 또 한다고??????
데이비슨쌤이 오시는건 좋아.. 근데 왜 또 2용타야
대가리에 폭탄을 맞았나
작년에 그 지랄들을 떨어놓고 2용타를 또 해????
아니 제정신들이 아닌데 ????
2용타를 또 한다고??????
데이비슨쌤이 오시는건 좋아.. 근데 왜 또 2용타야
대가리에 폭탄을 맞았나
작년에 그 지랄들을 떨어놓고 2용타를 또 해????
아니 제정신들이 아닌데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