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휴식을 타석 수나 공 갯수 개념으로 생각하는 거 같음 근데 회사 다닌 덬은 알겠지만 반차랑 연차 개념이 다르잖아 연차여야 좀 쉬었다 하는데 ㅋㅋㅋㅋ 휴식에 대한 이해도도 남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