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바로 타팀 가는거보고 아쉬워야하는데 아쉽지도않음 이호준 밑에선 절대 데이비슨 믿고 안씀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1809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285 타석 기회 많이 받아 맷돌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