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투가 해주는게 있고 용투가 있어야 국내 선발 4명 잘 돌릴 수 있고 하니까 용투가 압도적으로 좋은게 맞은데요즘 키움 경기가 선발이 1실점 2실점만 해도 타선이 득점을 못하는게 넘 많고 타격 지표 도 너무 낮아서 특히 장타율이 낮은 팀이라 데이비슨 나쁘지 않은 선택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