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8187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202 2용타에바이긴한데..빠따가 너무 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