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근데 아디다스 올드니폼 있어서 올드망곰이 고민하는곰들 없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7697 무명의 더쿠 | 15:17 | 조회 수 226 핑니는 살건데 올드는 고민돼 텅장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