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잡담 근데 키움 국내선발 괜찮아서 2용타 괜찮아버임
365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0544 | onair | 한화) 요즘 노시환 타격감 미쳤는데 밥상이 안옴ㅠㅋㅋㅋㅋ오늘도 전타석 주자없어 | 19:17 | 0 |
| 15260543 | onair | 롯데) 쟤 프로 맞냐 | 19:17 | 5 |
| 15260542 | onair | 엔씨) 류진욱 최근에 무실점으로 막은적잇어..? | 19:17 | 1 |
| 15260541 | onair | 엔씨) 한 이닝도 못 막아서 바꾸는게 말이 되냐 | 19:17 | 1 |
| 15260540 | onair | 한화) ㅇㅌ | 19:17 | 10 |
| 15260539 | onair | 롯데) 아니 메이저 어쩌고 하지 않았었나?? | 19:17 | 11 |
| 15260538 | onair | 롯데) 한이닝이 수비개판이 몇개지요 진짜 구라같다 | 19:17 | 7 |
| 15260537 | onair | 롯데) 투수가 아니라 1루수를 바꾸라고 ㅅㅂ | 19:17 | 8 |
| 15260536 | onair | 한화) 까시이글스ㅠ | 19:17 | 5 |
| 15260535 | onair | 엘지) 문보경 쓴거 뭐 참치도 대타 쓴거라 그러려니함 참치 대타 아니었으면 이해 안됐을 것 같은데 | 19:17 | 7 |
| 15260534 | onair | 엘지) 성주까지만 이어보자 혹시모름 | 19:17 | 5 |
| 15260533 | onair | 롯데) ㅅㅂ 원중이 2연투 하루쉬고 또 2연투인데 멀티까지 시키네 | 19:17 | 14 |
| 15260532 | onair | 롯데) 나승엽을 빼;; | 19:17 | 11 |
| 15260531 | onair | kt) 미미 표정이 스포해줌 ٩(//̀▾/́/)۶ | 19:17 | 11 |
| 15260530 | onair | 롯데) 좌타라 바꾸나? 투수 누군데 1 | 19:17 | 13 |
| 15260529 | onair | 한화) 아니 죄다 1점 2점 뭐야 1 | 19:17 | 31 |
| 15260528 | onair | 삼성) 이번이닝은 동점말고 역전 기다린다 2점은 해줄수있자나 | 19:17 | 12 |
| 15260527 | onair | 삼성) 음소거 하고 보는 중... | 19:17 | 16 |
| 15260526 | onair | 삼성) 점수내쟈 | 19:16 | 6 |
| 15260525 | onair | 롯데) 도훈이는 오늘 공 ㄱㅊ은데 왜 도훈이를 바꿈???? 1 | 19:16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