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주중 인터뷰에서 염감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어려운 상황에 쓴다고 하기는 했는데 후반기까지 기다리지 말고 계속 적극적으로 기용했으면 좋겠음 오히려 정빈이는 스몰샘플이지만 우타를 더 잘 치고 옵스로는 좌우 안 가리는 수준인데 감 좋을 때 자주 봤으면 일단 오늘은 좌완 선발 상대라 거의 스타팅 확정적이지만 다른 날에도 썼으면 좋겠음
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주중 인터뷰에서 염감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어려운 상황에 쓴다고 하기는 했는데 후반기까지 기다리지 말고 계속 적극적으로 기용했으면 좋겠음 오히려 정빈이는 스몰샘플이지만 우타를 더 잘 치고 옵스로는 좌우 안 가리는 수준인데 감 좋을 때 자주 봤으면 일단 오늘은 좌완 선발 상대라 거의 스타팅 확정적이지만 다른 날에도 썼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