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를 보니 상대팀에 성대하게 차려주는 만루뷔페 주마등처럼 떠오르네 젠장...
티셔츠 산 날도 초반에 이미 개판이여서 막걸리 한 병을 홀랑 비우고 술김에 티셔츠 하나 홀랑 결제했다만...후회하지 않는다 껄껄
그리고 박시한 디자인이라더니 역시나 s 사길 잘함.
티셔츠를 보니 상대팀에 성대하게 차려주는 만루뷔페 주마등처럼 떠오르네 젠장...
티셔츠 산 날도 초반에 이미 개판이여서 막걸리 한 병을 홀랑 비우고 술김에 티셔츠 하나 홀랑 결제했다만...후회하지 않는다 껄껄
그리고 박시한 디자인이라더니 역시나 s 사길 잘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