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빡세를 당시에 안살순없었음.... 형준이도 사실 미정이기도 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19158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5 존나 비싸게 사서 문제였지아니 감자틀드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