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엔씨) 오늘 주원이 빠짐 피로때문에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67

NC 다이노스의 '국가대표 유격수' 김주원(24)이 피로 누적과 허벅지 타이트함으로 인해 27일 키움 히어로즈전에 나서지 못한다. 아예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대타로도 나서지 못한다고 한다.

NC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구단에 따르면 NC는 신재인(1루수)-이우성(지명타자)-박민우(2루수)-박건우(우익수)-권희동(좌익수)-김휘집(3루수)-천재환(중견수)-김형준(포수)-김한별(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짰다. 

눈에 띄는 부분은 김주원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것이었다. 김주원은 전날(26일) 키움전에 4타수 2안타 3득점 2도루로 그야말로 펄펄 날았다. 이호준(50) NC 감독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오늘 (김)주원이의 몸 상태가 안 좋다"며 "오늘은 아마 경기에 나서지 않을 것이다. 내일까지도 상황을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 감독은 구체적인 증상에 대한 추가 질의에 "어디가 찢어지거나 하는 큰 부상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면서도 "지난 시즌부터 계속해서 풀타임으로 출전하며 피로가 누적된 거 같다. 현재 위험 수치에 있다는 판단이다. 그래서 오늘은 경기 출전이 불가하다"고 전했다. NC 구단에 따르면 김주원이 불편함을 느끼는 부위는 왼쪽 허벅지 앞쪽 부위로 전날(26일) 경기에서 도루 2개를 기록한 뒤 경기를 마치고 경미한 근육 뭉침 증상으로 확인됐다.


https://naver.me/Gi0zkekt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김상수~ 김상수~ 케이티 위즈 김상수~
    • 16:19
    • 조회 3
    • 잡담
    • 키움....정말 매번 2용타에 구질구질하게 구는 행보 정말 놀랍(n)다
    • 16:19
    • 조회 11
    • 잡담
    • SSG) 옥스팜 저것들 언제까지 오냐
    • 16:19
    • 조회 8
    • 잡담
    • 아니 라팍 원정이 1루네?!
    • 16:18
    • 조회 27
    • 잡담
    • 엔씨) 차암나 지네도 울어놓고 덕아웃에서 운 애들 놀리기야? ₍๐◔ᴗ◔๐₎ꔪ
    • 16:18
    • 조회 52
    • 잡담
    1
    • 엔씨) 엔튜브가 인터뷰 해주겠지?
    • 16:17
    • 조회 36
    • 잡담
    • 엥 데이비슨 남는다고?->엥 그럼 키움 또 2용타하는거?
    • 16:17
    • 조회 178
    • 잡담
    2
    • 엔씨) 나 지금 하솜이 됨
    • 16:17
    • 조회 212
    • 잡담
    6
    • 엔씨) 머쓱해졌다
    • 16:17
    • 조회 52
    • 잡담
    • kt) 티켓팅 실패했어( っ´.‸.`ς )🪄
    • 16:17
    • 조회 26
    • 잡담
    • 키움) 아니 시발 핫게 보고 달려옴
    • 16:17
    • 조회 155
    • 잡담
    1
    • 엔씨) 엔팍 와이파이 훌륭하다
    • 16:17
    • 조회 69
    • 잡담
    2
    • 키움) 2용타 할 생각을 하지말고 fa를 사 시발
    • 16:16
    • 조회 93
    • 잡담
    3
    • 키움) 첫시도면 요새 빠따 구리니까 온몸비틀기인가 하겠는데
    • 16:16
    • 조회 52
    • 잡담
    1
    • 엔씨) 아침에 일어나서 마카롱 될 정도로 울었는데
    • 16:16
    • 조회 101
    • 잡담
    2
    • 엔씨) 권희동ㅋㅋㅋㅋ 푸하하라라라카카카캌카카캌 울었데욬ㅋㅋㅋㅋㅋㅋ
    • 16:16
    • 조회 71
    • 잡담
    • 타덬이지만 데이비슨 응원가 유지 안되나요
    • 16:15
    • 조회 45
    • 잡담
    • 엔씨) 제발 비슨이 취업 확정하고 응원가도 가져가 주세요
    • 16:15
    • 조회 69
    • 잡담
    1
    • 한화) 귤탱이들 점수 10점만 빌려오고싶다
    • 16:15
    • 조회 24
    • 잡담
    • 기아) 이 감독은 “(김)호령이가 상대 선발 공을 잘 쳤더라. 호령이가 나가서 압박을 하는 상황에서 (박)재현이가 1루-2루간 안타를 만들 수 있는 확률도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 16:15
    • 조회 9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