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최근에 퐈 안샀다고 그지니 뭐니 하면서 셀프 한 처먹는거 볼때마다 왜저러나 싶었음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94
그지는 맞는데
셀캡시대에 진짜 내부퐈가 너무 크게 두개가 있는데
돈 안쓰는것도 이해했고
무엇보다 사고 싶은 S급 선수가 없었음
셀캡시대에 진짜 내부퐈가 너무 크게 두개가 있는데
돈 안쓰는것도 이해했고
무엇보다 사고 싶은 S급 선수가 없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