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예스 지타 언제 줄껀데!!!!!!!!!!(밥상 뒤엎는 매기티콘) https://theqoo.net/kbaseball/4259189400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191 예스 힘들어서 타율 떨어지는거 같은데 좀 주라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