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충전해놓고 안들고나왔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정말 매번 2용타에 구질구질하게 구는 행보 정말 놀랍(n)다
- 16:19
- 조회 4
- 잡담
-
- SSG) 옥스팜 저것들 언제까지 오냐
- 16:19
- 조회 4
- 잡담
-
- 아니 라팍 원정이 1루네?!
- 16:18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차암나 지네도 울어놓고 덕아웃에서 운 애들 놀리기야? ₍๐◔ᴗ◔๐₎ꔪ
- 16:18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엔튜브가 인터뷰 해주겠지?
- 16:17
- 조회 34
- 잡담
-
- 엥 데이비슨 남는다고?->엥 그럼 키움 또 2용타하는거?
- 16:17
- 조회 167
- 잡담
-
- 엔씨) 나 지금 하솜이 됨
- 16:17
- 조회 195
- 잡담
-
- 엔씨) 머쓱해졌다
- 16:17
- 조회 50
- 잡담
-
- kt) 티켓팅 실패했어( っ´.‸.`ς )🪄
- 16:17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아니 시발 핫게 보고 달려옴
- 16:17
- 조회 149
- 잡담
-
- 엔씨) 엔팍 와이파이 훌륭하다
- 16:17
- 조회 68
- 잡담
-
- 키움) 2용타 할 생각을 하지말고 fa를 사 시발
- 16:16
- 조회 89
- 잡담
-
- 키움) 첫시도면 요새 빠따 구리니까 온몸비틀기인가 하겠는데
- 16:16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아침에 일어나서 마카롱 될 정도로 울었는데
- 16:16
- 조회 98
- 잡담
-
- 엔씨) 권희동ㅋㅋㅋㅋ 푸하하라라라카카카캌카카캌 울었데욬ㅋㅋㅋㅋㅋㅋ
- 16:16
- 조회 70
- 잡담
-
- 타덬이지만 데이비슨 응원가 유지 안되나요
- 16:15
- 조회 45
- 잡담
-
- 엔씨) 제발 비슨이 취업 확정하고 응원가도 가져가 주세요
- 16:15
- 조회 68
- 잡담
-
- 한화) 귤탱이들 점수 10점만 빌려오고싶다
- 16:15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이 감독은 “(김)호령이가 상대 선발 공을 잘 쳤더라. 호령이가 나가서 압박을 하는 상황에서 (박)재현이가 1루-2루간 안타를 만들 수 있는 확률도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 16:15
- 조회 92
- 잡담
-
- 두산) "어제는 카메론이 처음으로 면담 요청을 했다. 본인도 답답하고 간절했던 것 같다. 외국인 선수가 불만을 표현할 수는 있어도, 저렇게 표현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다.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했다"며 "나는 기술적인 것보다는 볼 카운트와 타석 상황에 따라 자신 있게 히팅 포인트를 가져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니 본인은 2주 안에 만들겠다더라"고 소개했다.
- 16:15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