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정빈이 넣으면 실패 뻔해" 아니었다, 에이스 상대로 멀티히트→마무리에 홈런성 2루타까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0


염경엽 감독은 "천성호는 무조건 불리한 싸움을 하는 거다. 그래서 충분히 실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성호에게는 미안하지만 또 그러면서 성장하는 면이 있다. 그런데 거기에 정빈이를 넣으면 어떻게 되나. 실패만 할 게 뻔하다. 그러면 성장이 안 된다. 아무 때나, 아무렇게나 기회를 주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 LG 문정빈. ⓒ LG 트윈스이미지 크게 보기

▲ LG 문정빈. ⓒ LG 트윈스

그런데 25일 경기에서 가장 돋보인 LG 선수는 교체 출전한 문정빈이었다. LG는 2회까지 8실점하면서 초반부터 주도권을 내줬고, 주전 선수들을 일찍 벤치로 불러들였다. 오스틴 대신 교체 출전한 문정빈은 후라도를 상대로 4회 좌전안타, 5회 중견수 키 넘기는 3루타로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이미 점수 차가 벌어진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해야겠지만 그럼에도 LG에서 문정빈 만큼 후라도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낸 선수는 없었다. 


문정빈은 LG가 2-3으로 진 26일 롯데전에서도 경기 후반 결정적인 상황에서 눈도장을 받았다. 1점 차로 끌려가던 9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문성주의 대타로 타석에 섰다. 오른손투수인 최준용을 상대로 왼손타자 문성주 대신 오른손타자 문정빈을 내세운 것이다. 장타를 기대하는 선수 교체로 보였다. 문정빈은 또 한번 자신을 증명했다.



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정빈이 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때때 퇴근합니다ʕ •ﻌ•ྀིྀʔ
    • 09:56
    • 조회 14
    • 잡담
    • 엔씨) 원아웃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56
    • 조회 4
    • onair
    • 한화) 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
    • 09:55
    • 조회 21
    • 잡담
    • 기아) 우리팀에서 욕하는 거 잡힌 게 뭐 말이 나올 정도로 많았나..?
    • 09:53
    • 조회 151
    • 잡담
    10
    • 기아) 예보에 소나기가 있네....? 비 조금이라도 올 거 같음 직관 안 가는데 어카지 아
    • 09:53
    • 조회 21
    • 잡담
    • 기아) 퓨처스 소식 궁금하면 일본코치 인스타 들어가는거 빠를듯
    • 09:53
    • 조회 33
    • 잡담
    • 엘지) 영빈이 갔던 맛집 아는 둥이 있어?
    • 09:52
    • 조회 45
    • 잡담
    1
    • 기아) 입모양은 궁예도 많아서....
    • 09:51
    • 조회 129
    • 잡담
    4
    • 엘지) 찬규 이 응원영상에서 말을 좀 전단말야ㅋㅋㅋㅋ
    • 09:51
    • 조회 73
    • 잡담
    • 삼성) 기멘준 상무체조보다가 갑자기 재희보고싶어서 켰는데
    • 09:50
    • 조회 59
    • 잡담
    • 키움) 근데 혁삐 삭발하고 잘치면 도미들이 바리깡들고 쫒아다닐수도( ◔ᴗ◔ )✧
    • 09:49
    • 조회 23
    • 잡담
    • 기아) 근데 감자군 귀엽지않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기대이상으로 잘해줌 진짜
    • 09:49
    • 조회 74
    • 잡담
    1
    • 삼성) 굿모닝 ʕ ◔ᴗ◔ʔ
    • 09:49
    • 조회 52
    • 잡담
    6
    • 두산) 한걸음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ʕ´△`ʔو
    • 09:48
    • 조회 112
    • 잡담
    • 엘지) 오늘 큰라야선발인가
    • 09:47
    • 조회 32
    • 잡담
    • 한화) 이트 인터뷰 은근 킹받아
    • 09:47
    • 조회 167
    • 잡담
    1
    • 엘지) 올브때 바짝 타격훈련 시켜보려는거 아닐까
    • 09:47
    • 조회 95
    • 잡담
    4
    • 두산) 정우 너무 맘쓰네
    • 09:45
    • 조회 226
    • 잡담
    5
    • 엘지) 아직 70경기가 남았다는게 어이가 없어
    • 09:45
    • 조회 72
    • 잡담
    • 엔씨) 하트 삼자범퇴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45
    • 조회 32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