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안바꾸면 구단이 손놓고있는거라고 그래서 비슨이떠나는거랑아쉬운거랑별개로 구단은할일을한거긴해 감정빼고일한거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8 | 06.25 | 37,5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239 | onair | 삼성) 지차이가 8구 봤는데.. | 17:20 | 2 |
| 15255238 | onair | kt) 선취점 내러 가자 ᕕ( ᐛ )ᕗᕕ( ᐛ )ᕗ | 17:20 | 4 |
| 15255237 | onair | 롯데) 저 진루타를 고씨가 쳐야했고 고씨는 심지어 좌타라 땅볼 치기 좋은데 | 17:20 | 21 |
| 15255236 | onair | SSG) 1점을 못내냐 | 17:20 | 8 |
| 15255235 | onair | 두산) 아 잡고 놓친 줄 알았는데 리플레이보니까 전혀 아니였네 | 17:20 | 44 |
| 15255234 | onair | 기아) 잠실아니었음 홈런이었으려나 1 | 17:20 | 38 |
| 15255233 | onair | 롯데) 예스는 진루타라도 쳐주는데 ㅠㅠ | 17:20 | 11 |
| 15255232 | onair | kt) ㅇㄴㅈㄹ (ノ⁾⁾’ ▾ ‘)🪄乃(ノ⁾⁾’ ▾ ‘)🪄乃(ノ⁾⁾’ ▾ ‘)🪄乃 | 17:20 | 5 |
| 15255231 | onair | 두산) 넘어가는줄 | 17:20 | 22 |
| 15255230 | onair | 두산) 왜 못잡았어ㅜ 1 | 17:20 | 29 |
| 15255229 | onair | 롯데) 2고는 최악이라고 튼동 제발 좀 | 17:20 | 10 |
| 15255228 | onair | SSG) 용투가 위기에 빌빌거리다가 실점안하고 포수말잘듣고 타자들은 땅볼타점이라도 내는거 ㅈㄴ비교된다 | 17:20 | 37 |
| 15255227 | onair | 삼성) 끝 2 | 17:20 | 45 |
| 15255226 | onair | 롯데) 진루만 시켜 달래도 1 | 17:20 | 15 |
| 15255225 | onair | 두산) ...못잡을 타구엿느냐 ㅠㅠ | 17:20 | 56 |
| 15255224 | onair | 기아) 아조씨잘쳤ㅇ어 1 | 17:20 | 46 |
| 15255223 | onair | 롯데) 와 저거 안타코스인데 저걸 2루수가 ㅠㅠ | 17:20 | 25 |
| 15255222 | onair | kt) ㅇㄴㅈㄹ 3 | 17:20 | 20 |
| 15255221 | onair | 기아) 우와 잡히는줄 1 | 17:20 | 32 |
| 15255220 | onair | 롯데) 뭐가 문제임 진짜 2 | 17:20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