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늘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 ~17:00 동사로짜 환영⚾️◝૮₍ ⁰▿⁰ ₎ა◜🍦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80
선발이 승투면 +1
홈런치고 이기면 개당 +1
나눔하면 이기는거같아서 지갑 홀쭉하지만 열어봄... 이겨라 이놈들아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오늘은 진짜 진짜 랜더스가 이긴다!!!
홈런치고 이기면 개당 +1
나눔하면 이기는거같아서 지갑 홀쭉하지만 열어봄... 이겨라 이놈들아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오늘은 진짜 진짜 랜더스가 이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