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무니 노갱 안좋아서 투수 필요한건 맞는데 로운이가 과연 열흘 좀 내려갔다고 자신감이 생기고 그걸 해줄지가 의문인.. https://theqoo.net/kbaseball/4259165817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39 올릴 사람 없다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진짜 복잡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