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하 애 좀 냅두지...
186 0
2026.06.27 14:14
186 0

૮₍ •̅ ᴥ •̅ ₎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06.25 40,1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5924 잡담 기아) 김도영 감자봤다 20:24 0
15265923 잡담 기아) 난 그래도 갸구가 좋은데 왜 정병먹고 저러고있는거야 시간아까워 20:24 1
15265922 잡담 키움) 프런트야 설종진아 제발 나가줘....제발 팬들이랑 선수들이 우리끼리 행복하게좀 해주라... 20:24 0
15265921 잡담 kt) 근데 그래도 스기는 ㄱㅊ지않아?? 20:24 3
15265920 잡담 엘지) 영찬이도 주영이도 너무 좋아 도파민 쩔어 20:24 7
15265919 잡담 롯데) 찬형이 홈런으로 기분 세이브 함😃😃😃😃😃😃😃😃 20:24 3
15265918 잡담 엘지) 케찹고백 틴깅이 만홈 날아가는 줄 알고 너무 무서웟어요 20:24 13
15265917 잡담 롯데) 아 사실 오늘 이기고 싶었는데 ㅌㅌㅌ튜ㅠㅠ 20:24 24
15265916 잡담 롯데) 내일 비슬리라 손성빈 스타팅은 손성빈이 블로킹은 멀쩡할때 얘기고 20:24 27
15265915 잡담 삼성) ㅇㅇㄱ 나 콘서트 다녀왔어!!꒰( ◔ᴥ◔ )꒱ 20:24 18
15265914 잡담 엘지) 당분간 찬의해민스틴정빈은 이대로 고정했으면.... 2 20:24 16
15265913 잡담 롯데) 고나 중에 한 명 뺄 수 있음 누구뺄래? 3 20:24 31
15265912 onair 두산) 아니 존나 리틀야구애들도 그런 주루미스는 안하겠다 20:24 51
15265911 잡담 기아) 도영이 감 인터뷰 그것도 내일은 어떨지 모르지만 이러고 쿠션깔던데 1 20:24 58
15265910 잡담 기아) 어제 오늘 보고 화나는건 있음 20:24 42
15265909 잡담 롯데) 안타 홈런 맞을 수 있음 2 20:24 50
15265908 잡담 엘지) 오늘 찬의가 1번에서 3안타를 쳤어 2 20:24 28
15265907 잡담 kt) 오늘 원마 버스 15대라고 하지 않았어? 한승혁이 ㅈㄴ 거대한 빅똥을 줬구나 20:24 16
15265906 잡담 기아) 재현이가 5년차인데 카운트싸움 못하면 문제죠 2 20:24 47
15265905 잡담 기아) 해영이 힘든지 좀 됐지? 2 20:24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