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프런트야 설종진아 제발 나가줘....제발 팬들이랑 선수들이랑 우리끼리 행복하게좀 해주라...
45 3
2026.06.27 20:24
45 3

제발 나가줘...내가 빌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6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561 잡담 kt) 근데 박무리 빼고 다들 8회만 되면 뱉는 거 ㅈㄴ황당하다 22:09 0
15267560 잡담 롯데) 윤동희 복귀하니까 확실히 뭔가 타선이 좀 짜임새 있어보임 22:09 2
15267559 잡담 삼성) 승규 지찬 오늘 아쉽더라 22:08 12
15267558 잡담 롯데) 진심 손성빈 본인도 그렇게 핑계 안댈텐데 22:08 14
15267557 잡담 롯데) 지금 수비 못하는 주전들이 백업보다 월등하게 타격 잘한다? 모르겠음 22:08 12
15267556 잡담 롯데) 난 요즘 우리 선발들 때문에 눈이 너무 높아짐ㅋㅋㅋㅋㅜㅜ 22:08 5
15267555 잡담 SSG) 근데 왜 다 ㄱㅇ에 계세요..? 22:08 58
15267554 스퀘어 삼성) 8회 흐름을 바꾼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 (06.27 KT전) 22:08 14
15267553 잡담 kt) 그래도 올해 외국인 선수는 꽤 잘 뽑아온거 같아 1 22:08 10
15267552 잡담 기아) 아 근데 시라카와 공던지는거 보면 기아가 좋아하는 깔이야... 1 22:08 38
15267551 잡담 SSG) 난 그나마 올해 진돌이 응원 같이 해줘서 좋음 22:08 35
15267550 잡담 롯데) 25타수 무안타를 그냥 보고 있는게 신기하다 3 22:08 53
15267549 잡담 롯데) 24년에 강제 주전 됐을때도 손성빈한테 기회지 뭐 3 22:08 30
15267548 잡담 엘롯 스코어 심상치않은데 재밌었어? 2 22:07 51
15267547 잡담 삼성) 성윤이 응원가 비슷한 후기 꽤 많이 봄 1 22:07 69
15267546 잡담 기아) I 타이거즈 아니랄까봐 집나가면 모다는 겨? 22:07 27
15267545 잡담 롯데) 손성빈 못할때 핑계 엄청 많음 ㅅㅈㅎ 1 22:07 60
15267544 잡담 롯데) 근데 손성빈 역으로 말하면 잘친 적이 없었는데 올래 2주나 4할 넘게 친거 자체가 긍일지도 22:07 26
15267543 잡담 SSG) 정훈한 고기사진 나도 봣는데 성한이 또 파란모자씀ㅋㅋㅋ 3 22:07 41
15267542 잡담 kt) 뭐 근데 뭔가 빵꾸가 났다? 22:0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