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보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 7회말 2사 만루
- 15:42
- 조회 2
- onair
-
- 엘지) 밑에 관우 포텐 하니까 생각나는데 나 올해 복숭아 안놓칠거다
- 15:41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앞에서 출루하면 장타쳐줄 사람이 필요하지
- 15:41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참치 5번이 킥이네
- 15:41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얘 상우도 알다모르게 특이해
- 15:41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우리팀에서 수비 포지션 못 찾아서 돌고돌다 1루로 정착한 사례가 강진성하고 오영수였어
- 15:4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버뮤다 팬츠 진짜 안어울려 ㅠㅠ
- 15:41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용타 새로 고체해서 온거 아녀?
- 15:41
- 조회 85
- 잡담
-
- 엔씨) 카테 환기를 위한 볼빵빵 영우 보자
- 15:40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잠실 진짜 단단히 준비하고 와
- 15:40
- 조회 85
- 잡담
-
- 엔씨) 우리 이제 도미네랑 하면 2루로 도루할때 삐끗 안하게 조심해야겠다 냥냥몰이 당할지도 모름
- 15:40
- 조회 43
- 잡담
-
- 근데 도미네 저 스크랩은 걍 순수하게 궁금한 게
- 15:40
- 조회 114
- 잡담
-
- 키움) 뭔가 양가감정 듦
- 15:40
- 조회 179
- 잡담
-
- 키움) 그냥 행보 하나하나가 너무 짜쳐서 할말도 없다
- 15:40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해영현창 도영현창 조합에 미침
- 15:39
- 조회 75
- 잡담
-
- ㅇㅇㄱ 하 서울에 공연가려고 케텍 탔는데 에어팟없다....
- 15:39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카테 마플 많이 탄다그러는데 걍 긍정거리가 없고 어느정도 이해가는 마플이 많음 근데 마플 질린다는 것도 이해가고
- 15:39
- 조회 50
- 잡담
-
- 엔씨) 난 용병에게 수비는 안바라는편이라 빠따만 된다면
- 15:38
- 조회 152
- 잡담
-
- 롯데) 혈막 좀 빼..... 타순을 내리든가...
- 15:38
- 조회 67
- 잡담
-
- 키움) 코치 수급이나 제대로 하지 진짜 할거 다 해보고 2용타 이지랄하면 열받지나 않지
- 15:38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