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취소표 구했는데 너무 적진 한가운데임...
850 10
2026.06.27 13:58
850 10


오늘은 유니폼 입고가지마까..

혼직인데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608 잡담 삼성) 잔여경기 제미나이한테 일정 정리시켜봤는데 몇경기 안남았다 15:37 0
15254607 잡담 키움) 와일스 어쩔껀데 15:37 0
15254606 잡담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가면 잔여연봉 키움이 줘야하지? 15:37 0
15254605 잡담 SSG) 아무리 생각해도 작년 투수에 올해 타자였다면 15:37 3
15254604 잡담 키움) 코치부터 영입해야 되지 않나.. 15:37 12
15254603 잡담 엘지) 정빈이가 오늘 상대선발 상대로 홈런쳤었구나 15:37 5
15254602 잡담 엘지) 참치 5번...? 하다가 아냐 이게 어디냐 하게됨 1 15:37 11
15254601 잡담 엘지) 아니 카테에서 걍 4정빈 박아 하긴 했는데 ㄹㅇ 해줄줄은(♧⚆ᴗ⚆ )(☆⚆ᴗ⚆ ) 15:37 9
15254600 잡담 키움글 스크랩은 수동일까 자동일까 3 15:36 104
15254599 잡담 키움) 데이비슨이 싫은게 아니라 2용타를 왜 또? 15:36 77
15254598 잡담 키움) 2용타 ㅇㅈㄹ하기 전에 타코 보강하고 비싼 기계타코라도 사주든가 15:36 33
15254597 잡담 엘지) 난 관우 포텐 높게 보고 있음 15:36 15
15254596 잡담 SSG) 우리 올해는 심각하게 득지없고 이런투수들없음 15:36 36
15254595 잡담 다들 국내선발 잘돌아가?? 3 15:35 63
15254594 잡담 ㅇㅇㄱ 홍명보 화법 존나 자기는 이 판에 들어오지 않은 사람처럼 말하네 약간 외부에서 바라보는 평론가처럼 말함 6 15:35 108
15254593 잡담 엘지) 아 근데 차라리 5성주 6참치가 낫지 않나 15:35 19
15254592 잡담 키움) 용타둘이온다고 될 타선이아니지않나 15:35 43
15254591 잡담 엔씨) 그냥 모든 행보가 수비를 안중요하게생각하는게 보여서 더그런거같음 2 15:35 57
15254590 잡담 엔씨) 그냥 카테가 ㅈㄴ 피곤함 양극단들만 글 쓰는 기분 3 15:35 103
15254589 잡담 키움 히우라 보내고 데이비슨 영입하는거야? 5 15:34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