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자리 예매햇는데 동거인이 갑자기 못가게됐거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성우 안타 (ノ⁾⁾♧˙∇˙☆)乃(ノ⁾⁾♧˙∇˙☆)乃(ノ⁾⁾♧˙∇˙☆)乃
- 15:21
- 조회 1
- onair
-
- 히우라는 괜찮아?
- 15:2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와 보경이 빠지고 정빈이 4번인데 상상도 못한 라인업이네
- 15:21
- 조회 9
- 잡담
-
- 두산) 그냥 올드도 없어서 망곰 올니살지 핑니살지 진짜 고민된다
- 15:21
- 조회 6
- 잡담
-
- 키움) 성문아 그렇게 됐다
- 15:21
- 조회 36
- 잡담
-
- 엔씨) 김주원 손가락 테이핑도 아직 하고 있다던데 걱정이다 좀 아껴줘
- 15:21
- 조회 9
- 잡담
-
- 키움이랑 엔씨랑 시리즈중 아냐?
- 15:21
- 조회 50
- 잡담
-
- 엔씨) 야수 혹사는 솔직히 야구보는 팬들도 잘 몰라줌
- 15:21
- 조회 10
- 잡담
-
- 한화) 🍊 6회말 정은원 안타(੭ • ө • )੭⁾⁾🧡
- 15:21
- 조회 10
- onair
-
- 엔씨) 비슨이 어제 타석이 마지막 야구선수 모습일까봐 슬펐던건데 다행이네
- 15:21
- 조회 32
- 잡담
-
- 2용타 솔직히 크보에서 별로이긴 한대 현재 큠 타격 생각하면
- 15:21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5:21
- 조회 6
- 나눔
-
- 엥 데이비슨 키움간다고?
- 15:21
- 조회 34
- 잡담
-
- 키움 어린선수들 크긴 좋을거같긴함...
- 15:21
- 조회 55
- 잡담
-
- 선발이 퀄스플 퀄스 퀄스플 했는데 시리즈 전패하고그럼
- 15:2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수리야 내가 똑똑히 봤슈 ∧( ꙨꙻᴗꙨꙻ )∧
- 15:21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와근데 지인태는 진짜 상상도 못 했 어
- 15:21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근데 2용타가 에바여서 그렇지 난 데이비슨은 좋긴해
- 15:20
- 조회 143
- 잡담
-
- 키움) 걍 새로운 투수 찾기 귀찮나본데
- 15:20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송찬의(좌익수)~박해민(중견수)~오스틴 딘(1루수)~문정빈(3루수)~박동원(포수)~문성주(지명타자)~홍창기(우익수)~구본혁(유격수)~신민재(2루수)
- 15:2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