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테이블석 너무 궁금하다고 하셔서 도전해봤는데
토요일 밖에 안 되는 타지사람이라 내가 번번히 실패해서 ㅠㅠ...
카테 검색하다보니까 티켓베이에서 사라는 글 보여서
중앙테이블석이나 메디힐 테이블 2인 이쪽으로 필터두고 보고 있거든!
근데 가끔 정가이하로 양도하는 마크도 보이던데 이런 것도 안전한?? 티켓이야?..
토요일 밖에 안 되는 타지사람이라 내가 번번히 실패해서 ㅠㅠ...
카테 검색하다보니까 티켓베이에서 사라는 글 보여서
중앙테이블석이나 메디힐 테이블 2인 이쪽으로 필터두고 보고 있거든!
근데 가끔 정가이하로 양도하는 마크도 보이던데 이런 것도 안전한?? 티켓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