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백호 왜 이렇게 귀엽냐....
231 0
2026.06.27 13:49
231 0

https://x.com/d5eamycl0ud/status/2070727141898256586?s=46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520 잡담 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15:26 6
15254519 잡담 키움 정병있나...? 키움 들어가면 글 스크랩하네 3 15:26 60
15254518 잡담 엔씨) ㅇㅇㅆ 가서 홈런 몰아쳤으면 좋겠다 15:26 30
15254517 잡담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1 15:26 27
15254516 잡담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15:26 18
15254515 잡담 키움) 궁금한건 응원가는 그대로 쓸것인가 1 15:26 32
15254514 잡담 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15:26 21
15254513 잡담 엔씨) 새로 온 용타도 까알이지 뭐 2 15:26 44
15254512 잡담 엔씨) 헐 키움전 앞으로 두달 넘게 없네.. 3 15:25 138
15254511 잡담 롯데) 누리랑 사진 찍었다 1 15:25 41
15254510 onair 키움) 재영아 너 뭐했냐 15:25 49
15254509 잡담 가을야구 확률 0퍼라는게 지금부터 다이겨도 힘들다는거야? 1 15:25 44
15254508 스퀘어 팀 선발 득점지원 순위 4 15:25 93
15254507 잡담 그럼 데이비슨 오늘부터 키움 유니폼 입는거야? 3 15:25 74
15254506 잡담 엔씨) 근데 뭐만하면 감독욕도 맞는데 시벌... 재인이 1번 기용보니 그래 욕처먹어라 됨 15:25 30
15254505 잡담 SSG) 근데 3지타를 해야 얘를 상대하지 얘 두고 3디아 하면 맨날 디아 거를것 같아서 15:25 22
15254504 잡담 엘지) (♧ ⚆ᗝ⚆)(☆ ⚆ᗝ⚆) 상무 보는데 성우 생각보다 빠르다 15:25 13
15254503 잡담 엔씨) 우리가 올해 키움이랑 하필 존나 경기를 많이 했어 ㅠㅠ 시리즈 얼마 안남았을걸 3 15:25 121
15254502 잡담 이러면 키움 교체권 다쓴거? 3 15:25 150
15254501 잡담 아무도 안하는건 이유가 있는거임 3 15:25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