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없기도 하고 막 너무 사고싶어!! 이정돈아니고 걍 얼마일까?하는 관심정도긴해ㅋㅋㅋㅋㅌ 근데 생각보다 좀 비싸긴하다ㅋㅋ
잡담 타팀 유니폼 사고싶어서 온라인샾 살짝 기웃거려봤는데 오..비싸다...
391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돈이 없기도 하고 막 너무 사고싶어!! 이정돈아니고 걍 얼마일까?하는 관심정도긴해ㅋㅋㅋㅋㅌ 근데 생각보다 좀 비싸긴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