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크보카드 kt 알파벳 김상수/허경민 구합니다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72

😂키티에게 교환의 기회를 주세요 올클이 하고싶습니다


📃있읍니다📃

스페셜
노말 : LG 이상훈/ 삼성 오승환 / 키움 박병호2 / OB 박철순 / 두산 김동주 / 빙그레 송진우2 / 한화 정근우
홀로 : 삼성 오승환

KIA
노말(홈) : 김태형 / 성영탁 / 양현종 / 이의리2 / 전상현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 / 김도영 / 김선빈
노말(어웨이)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2 / 오선우 / 김호령
알파벳 : 오선우
페러렐 : 양현종

롯데
노말(홈) : 김원중 / 김진욱 / 박정민2 / 전민재 / 한동희 / 손호영 / 윤동희
노말(어웨이) : 박세웅2 / 정현수2 / 유강남 / 전민재2 / 한동희 / 한태양 / 진준우
알파벳 : 최준용2 / 한태양
홀로 : 한태양 / 윤동희

키움
노말(홈) : 김재웅 / 정현우 / 조영건 / 하영민3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 / 이주형2 / 임지열2
노말(어웨이) : 박윤성 / 김성진 / 김재웅 / 정현우2 / 조영건2 / 하영민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2
알파벳 : 안치홍 / 임치열
홀로 : 이주형

두산
노말(홈) : 곽빈2 / 김택연2 / 이병헌 / 양의지 / 박준순 / 양석환3 / 오명진
노말(어웨이) : 곽빈 / 김택연 / 최민석 / 최승용2 / 박준순6 / 안재석 / 오명진
알파벳 : 최원준
홀로 : 박찬호 / 오명진
페러렐 : 오명진

삼성
노말(홈) : 김재윤 / 배찬승2 /  류지혁 / 김성윤
노말(어웨이) : 이승민 / 이승현2 / 강민호2 / 김영웅2 / 류지혁 / 이재현 / 김지찬2 / 최형우2
알파벳 : 류지혁 / 김재윤

SSG
노말(홈) : 김광현 / 김건우 / 김민 / 노경은 / 이로운 / 조병현 / 최민준 / 고명준2 / 최정 / 최지훈
노말(어웨이) : 김광현 / 김민 / 이로운 / 조병현 / 조형우 / 고명준2 / 박성한 / 최지훈
알파벳 : 최정2 / 김건우2 / 박성한
홀로 : 조병현 / 최지훈

NC
노말(홈) : 김형준 / 김주원 / 김휘집 / 신재인
노말(어웨이) : 김주원 / 김휘집2 / 박민우
알파벳 : 김영규 / 김형준
홀로 : 구창모 / 전사민

한화
노말(홈) : 김서현 / 정우주3 / 최재훈 / 강백호 / 채은성2 / 오재원 / 이진영
노말(어웨이) : 정우주 / 조동욱 / 강백호 / 하주석 / 이진영
알파벳 : 김서현 / 강백호 / 오재원

LG
노말(홈) : 김영우 / 손주영 / 이정용3 / 임찬규 / 문보경 / 신민재 / 오지환 / 문성주 / 홍창기
노말(어웨이) : 김영우 / 송승기2 / 이정용 / 구본혁 / 문보경2 / 신민재 / 오지환
알파벳 : 김영우



-
반택/끼택 가능 7.3.위팤 교환 가능
찔러달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와 2용타 지랄을 또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 15:17
    • 조회 0
    • 잡담
    • 키움은 선발진은 좋은데 점수 못내서 문제잖아
    • 15:17
    • 조회 0
    • 잡담
    • 키움) 와 이팀 팬 하면 무당되나봐
    • 15:17
    • 조회 12
    • 잡담
    • 제안만 했다는거아냐?
    • 15:17
    • 조회 17
    • 잡담
    • 마지막이 아니어서 다행이야
    • 15:17
    • 조회 18
    • 잡담
    • 2용타로 가는거야???
    • 15:17
    • 조회 11
    • 잡담
    • 삼성) 근데 기사 보니까 찬승이 진짜 와....
    • 15:17
    • 조회 29
    • 잡담
    • 키움) 선발 안정적이지 않은 거 팬들만 보임?ㅋㅋㅋㅋ
    • 15:17
    • 조회 48
    • 잡담
    1
    • 타팀팬인데 어제 같이 엉엉 울었는데 바로 팀 찾아서 다행이다
    • 15:17
    • 조회 52
    • 잡담
    1
    • 삼성) ㅇㅅㅅ) 혹시 라팍세권 사자들 정전됐어??
    • 15:17
    • 조회 27
    • 잡담
    • 데이비슨 아직 웨이버 공시도 안되서 당장은 못옮김
    • 15:16
    • 조회 159
    • 잡담
    1
    • 키움) 또 2용타야...?
    • 15:16
    • 조회 118
    • 잡담
    2
    • ₍๐o̴̶̷︿o̴̶̷๐₎ꔪ 더 볼 수 있다..
    • 15:16
    • 조회 124
    • 잡담
    6
    • 두산) 명진이 말소구나... 맘이 너무 안좋네
    • 15:16
    • 조회 33
    • 잡담
    • 한화) 🍊 6회말 김건 2루타(੭ • ө • )੭⁾⁾🧡
    • 15:16
    • 조회 16
    • onair
    1
    • 사실 크보 3년이나 있었으니 다른팀에서 노릴것같긴했슨
    • 15:16
    • 조회 137
    • 잡담
    2
    • 키움 지금 타격 지표 역대 리그 최저치 갱신할수도 있을걸
    • 15:16
    • 조회 106
    • 잡담
    2
    • 아 근데 2용타했을때 키움 ㄱㅊ았어?
    • 15:16
    • 조회 128
    • 잡담
    12
    • 엔씨) 걍 빵이나 건우 형준이는 트레이닝 파트 보고 올라오면 그나마 빼주는 시늉이라도 했는데
    • 15:16
    • 조회 44
    • 잡담
    1
    • 한화) 태연이 하는게 배트콩콩이처럼 하넼ㅋㅋㅋㅋㅋ
    • 15:16
    • 조회 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