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카메론 팝플라이 많이 나오는 거 원형이 말대로 자신감 문제라면 극복만하면 우리가 알던 동남아메론 올수있을것같음
- 21:47
- 조회 5
- 잡담
-
- 기아) 내년 투수 네일올러시라카와 일케 갔으면 ㅋㅋㅋ
- 21:47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난 그냥 고승민 1루 시켰으면 좋겠어
- 21:47
- 조회 5
- 잡담
-
- 엘지) 오스틴 인터뷰보고선 고백하는데 나도 어제 진거 많이 우울하더라 찬규가 너무 간절하게 잘 던졌는데 패전되고 타자들도 자신들 답답해서 미치는거 같고..
- 21:47
- 조회 11
- 잡담
-
- 크보오프너 송재우: 메이저리그에서 오스틴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함
- 21:47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일단 내일 한동희 3루 시키고 레이예스 지타줘라
- 21:46
- 조회 2
- 잡담
-
- 두산) 귿데 로그 4홈런 언제맞았어?
- 21:4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럭키성우 전역했나??
- 21:46
- 조회 7
- 잡담
-
- 롯데) 화내지말고 먼캡 얼굴 보고 화 풀자
- 21:4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우리 내일 승용이구나 ʕ •̅ ᴥ •̅ ʔ
- 21:4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우리가 키워낸 유일한 상수 주전 타자라는 게 나한테는 의미가 커
- 21:4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 유격백업이 ...너무신경쓰여 체력안배차원에서
- 21:46
- 조회 25
- 잡담
-
- kt) 걍 이거임 더쿠 야구방을 하면서 과몰입 안한다고 할순 없는데ㅋㅋㅋㅋ
- 21:46
- 조회 34
- 잡담
-
- kt) 당일치기 대구 원정 새벽 첫차 타고 왔다가 돌아가는 후기
- 21:46
- 조회 28
- 후기
-
- 두산) 오늘 응원석에서 직관했는데 양옆에 대포라 너무 힘들었다ㅠㅠㅠ
- 21:46
- 조회 42
- 잡담
-
- SSG) 성한이 최고의 시즌 시작이었는데 부상관리못해주는거
- 21:4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연승중이라 내일도 외야 04 90 04 세울거같은디
- 21:45
- 조회 25
- 잡담
-
- kt) 근데 선발 도는 좌완 둘이니까 좀 좋음
- 21:4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이호준 군대가면 이서준이랑 상무전역 강성우 ㄱㅅㅁ 유격 백업 후보군인듯.
- 21:4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21:45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