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때 제대로 못봤는데 아빠가 자꾸 인필드 상황인데 뭔 고의낙구냐고 계속 그래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 곽빈잘못없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위팁 창원 긴급출장갔을때도 패승승했었는데
- 14:09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디샷 틀자마자 눈물나는데 어캄 。° °₍๐´ᯅ`๐₎ꔪ° °。
- 14:09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승리로 채운 마지막 인사 | 키움 vs NC
- 14:08
- 조회 37
- 스퀘어
-
- SSG) 야구보러는 아니고 본가가느라 인천가는중인데
- 14:08
- 조회 32
- 잡담
-
- 한화) 🍊 3회말 최유빈 쓰리런(੭ • ө • )੭⁾⁾🧡
- 14:08
- 조회 34
- onair
-
- 엔씨) ㅁㅊ 하트도 인스스 올려줬네 ㅠ
- 14:08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오늘 대전 거리가 꽤 한산하길래 다들 날씨 좋아서 나들이갔나? 신난다!!하고 ^ᶘ=◕ᴗ◕=ᶅ^
- 14:08
- 조회 35
- 잡담
-
- 한화) 건우-우주라인봐
- 14:08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아.
- 14:08
- 조회 109
- 잡담
-
- ㅇㅇㄱ 이집트 이란전 끝나고 나온 곡 제목 별짓 다 해봤는데
- 14:08
- 조회 45
- onair
-
- 삼성) 00년생 ((초등학교 입학 때 태어난)) 07년생 세대 차이
- 14:06
- 조회 80
- 스퀘어
-
- ㅇㅇㄱ 국축 3개만 조건 충족되는데 진짜 쉽지 않네
- 14:06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 ⊙ᴗ⚆ )✧ 주어가 보이지않아?
- 14:06
- 조회 87
- 잡담
-
- 엔씨) 달리는 순위가 아니라서 더 열받는거 알지
- 14:0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ㅇㅎㅎ 리포터가 감독 경질 소식을 전하는데 뒤에서 춤추는 마스코트. 메츠라는 팀의 현재 상황을 보여주는 장면.
- 14:06
- 조회 158
- 잡담
-
- ㅇㅇㄱ 박지성 표정 너무 슬픔임
- 14:06
- 조회 123
- onair
-
- 삼성) 어디서나 깔뚱하게 걷기🎶 #shorts
- 14:06
- 조회 57
- 스퀘어
-
- 삼성) 바른 자세의 오카리나 소년
- 14:06
- 조회 44
- 스퀘어
-
- 한화) 진심 우준이 다리가 너무 얇아
- 14:05
- 조회 45
- 잡담
-
- 키움) 재영이 행운의 안타✧(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05
- 조회 2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