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맷돌아 우리도 너랑 함께한 순간들 다 기억하고 못잊을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 뉴비인데 용병은 최대 투수 1명, 야수 1명 되는거야?
- 15:18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비슨이 바로 가는 게 보니까 기분 이상하다
- 15:18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우린 근데 장타가 필요해
- 15:18
- 조회 63
- 잡담
-
- 키움) 와일스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야지 미친넘들아
- 15:18
- 조회 61
- 잡담
-
- 와 나 어제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갈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 15:18
- 조회 52
- 잡담
-
- 엔씨) 맷돌 이제 돔련님 되는거구나 히터 틀어주세요
- 15:18
- 조회 30
- 잡담
-
- 한화) 🍊 6회말 박상목 진루타(੭ • ө • )੭⁾⁾🧡
- 15:18
- 조회 11
- onair
-
- 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 15:18
- 조회 43
- 잡담
-
-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 15:18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우리팀 투수들 피홈런 많은데 벌써 무서운거 괜한걱정일까
- 15:18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명진이 근데 뼈는 괜찮아서 진짜 천운이다
- 15:18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엔트리 든 선수는 다 끌어다 쓰는데 혹사는 나오고 성적도 안나오고
- 15:18
- 조회 9
- 잡담
-
- 키움) 진짜 지들 맘대로 하네
- 15:18
- 조회 57
- 잡담
-
- 엔씨) 몸이 안 움직여서 못 쓰는게 무슨 휴식이냐
- 15:17
- 조회 48
- 잡담
-
- 근데 난 크보에서 용타 교체 하는 팀 있으면 데이비슨 노려볼수도 있다 생각했음 최근에 올라오고 있긴해서
- 15:17
- 조회 118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아디다스 올드니폼 있어서 올드망곰이 고민하는곰들 없냐
- 15:17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와 2용타 지랄을 또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 15:17
- 조회 49
- 잡담
-
- 키움) 와 이팀 팬 하면 무당되나봐
- 15:17
- 조회 193
- 잡담
-
- 제안만 했다는거아냐?
- 15:17
- 조회 73
- 잡담
-
- 마지막이 아니어서 다행이야
- 15:1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