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03343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6 너무 좋은 사람이고 선수였나봄.....내가 떠나는 날 저렇게 울면서 보내줄수있다는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