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야구보는 친구들이있는데
맨날 나만 티켓팅해
까먹거나 잤거나
나도 주말에 늦잠자고싶은데
맨날 알람맞춰놓고 일어나서 티켓팅하고 업무중에 티켓팅하고그러는데
다 하고 여기했어 보내놓고나면 1-2시간뒤에 이제 일어났어 까먹었다 이러고 나타남
홈원정할거없이 다 그래
한두번이야 그렇구나했는데 지금 시즌 전반이 끝나가는중에도 이러니까
너무 짜증나고 그냥 혼자야구보러다니고 싶다면 너무 쫌생이야?
맨날 나만 티켓팅해
까먹거나 잤거나
나도 주말에 늦잠자고싶은데
맨날 알람맞춰놓고 일어나서 티켓팅하고 업무중에 티켓팅하고그러는데
다 하고 여기했어 보내놓고나면 1-2시간뒤에 이제 일어났어 까먹었다 이러고 나타남
홈원정할거없이 다 그래
한두번이야 그렇구나했는데 지금 시즌 전반이 끝나가는중에도 이러니까
너무 짜증나고 그냥 혼자야구보러다니고 싶다면 너무 쫌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