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비슨이 타석 하나라도 더 주려고 약속이라도 한 듯 다들 줄줄이 안타, 볼넷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91
이것도 너무 눈물 포인트였음 ㅜ 그만큼 비슨이가 좋은 동료였단 거겠지.... 이렇게 팀퍼스트인 용타 또 만날 수 있을까...
이것도 너무 눈물 포인트였음 ㅜ 그만큼 비슨이가 좋은 동료였단 거겠지.... 이렇게 팀퍼스트인 용타 또 만날 수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