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분명 졌는데 호령끼끼호수비 정우적시타 때문에 먼가 기분이 꽤괜이야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54
프런트는 호령 걍 꼭 잡아야되고
끼끼랑 정우 다 우리 미래니까 잘 크자아아ㅏ
물론 정우는 좀 다 커있긴한데 아무튼 ㅋㅋ 더 커보던가
끼끼랑 정우 다 우리 미래니까 잘 크자아아ㅏ
물론 정우는 좀 다 커있긴한데 아무튼 ㅋㅋ 더 커보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