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매력있는 새끼...? ₍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해지기전에 어지간한 먹을건 다 먹어둬야것지?
- 15:47
- 조회 4
- 잡담
-
- 홈경기일때 야구장 일찍가서 낮잠자는게 루틴이었는데
- 15:47
- 조회 22
- 잡담
-
- SSG) 배티 포카 귀엽다 노브랜드 스무디 맛있다!!
- 15:46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쉬고온 창모....
- 15:46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박동원 어제 타석을 보고도 5번에 놓는건 진짜 뭔 생각일까ㅋㅋㅋㅋ
- 15:46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눈뜨고 한 일이라곤 단백질파우더에 우유 타먹은거 뿐인 하루
- 15:46
- 조회 26
- 잡담
-
- 데이비슨 선수 케비오에 남는다니 넘잘됐다 나 어제 많이 울었는데
- 15:46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티빙 상무중계 틀어 미르나온다
- 15:46
- 조회 27
- 잡담
-
- 전미르 요새 마무리로 나오는구나
- 15:45
- 조회 45
- onair
-
- 엔씨) 비슨이 응원가 그대로 쓰면 좋겠다는 말은 하지말까
- 15:45
- 조회 189
- 잡담
-
- SSG) 근데 무니나 민이는 너무 오래버텨줘서 왜 안좋냐고 탓도못한다
- 15:45
- 조회 30
- 잡담
-
- 7월에 큠이랑 키티전있던던데 로건이랑 데이비슨 대결볼수있나
- 15:45
- 조회 68
- 잡담
-
- 엘지) 확실한 선발들 나올때 오늘처럼 좀 하지 어제도 오늘같이 라인업했으면 점수 더 났겠다
- 15:45
- 조회 49
- 잡담
-
- 데선생님오고 공룡도미전 꼭 봐야지
- 15:44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워크에식 엄청 좋다는 소리들어서 좋긴해
- 15:44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태경아 나 아직 기다린다 창모사진 ₍๐◔ᴗ◔๐₎ꔪ
- 15:44
- 조회 44
- 잡담
-
- 엔씨) 비슨이 없는 엔팍이라니 ㅜ
- 15:44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오신 진짜 요새는 그나마 덜 붙어 나오는 거는 맞네
- 15:44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지금 팀스인데 포구리 이번꺼 흰색 vs 핑크
- 15:44
- 조회 38
- 잡담
-
- 키움) 그냥 설씨 계속 있으면 코치도 못구해
- 15:44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