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 15:26
- 조회 8
- 잡담
-
-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 15:26
- 조회 1
- 잡담
-
- 키움) 궁금한건 응원가는 그대로 쓸것인가
- 15:26
- 조회 9
- 잡담
-
- 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 15:2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새로 온 용타도 까알이지 뭐
- 15:26
- 조회 29
- 잡담
-
- 엔씨) 헐 키움전 앞으로 두달 넘게 없네..
- 15:25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누리랑 사진 찍었다
- 15:25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재영아 너 뭐했냐
- 15:25
- 조회 41
- onair
-
- 가을야구 확률 0퍼라는게 지금부터 다이겨도 힘들다는거야?
- 15:25
- 조회 26
- 잡담
-
- 팀 선발 득점지원 순위
- 15:25
- 조회 66
- 스퀘어
-
- 그럼 데이비슨 오늘부터 키움 유니폼 입는거야?
- 15:25
- 조회 46
- 잡담
-
- 엔씨) 근데 뭐만하면 감독욕도 맞는데 시벌... 재인이 1번 기용보니 그래 욕처먹어라 됨
- 15:25
- 조회 23
- 잡담
-
- SSG) 근데 3지타를 해야 얘를 상대하지 얘 두고 3디아 하면 맨날 디아 거를것 같아서
- 15:25
- 조회 16
- 잡담
-
- 엘지) (♧ ⚆ᗝ⚆)(☆ ⚆ᗝ⚆) 상무 보는데 성우 생각보다 빠르다
- 15:25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우리가 올해 키움이랑 하필 존나 경기를 많이 했어 ㅠㅠ 시리즈 얼마 안남았을걸
- 15:25
- 조회 102
- 잡담
-
- 이러면 키움 교체권 다쓴거?
- 15:25
- 조회 121
- 잡담
-
- 아무도 안하는건 이유가 있는거임
- 15:25
- 조회 165
- 잡담
-
- 아니 하영민도 수술 복귀고 안우진도 부상 두번 있고 복귀란말임
- 15:25
- 조회 56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오명진의 부상에 관해 "뭔가 좀 (타격 쪽에서) 감을 잡기 시작했는데, 그 부분이 아쉽다"면서 "제가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그 타격감이 어디로 가지 않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부상을 치료하는 데 집중하라는 것"이라며 진심을 전했다.
- 15:24
- 조회 59
- 잡담
-
- 엔씨) 등록 창모 말소 데이비슨
- 15:24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