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감독도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니까 이제 얘기를 좀 들어보려고요. 웬만하면 코치들에게 맡기고, 전력분석파트에 맡기려고…뭐 안 좋을 이유가 없잖아요. 구위가 안 좋은 것도 아니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숭용 감독은 “심리적인 것인지, 좀 더 얘기를 해보면 답이 나오겠죠. 볼배합 문제도 있을 것이고, (조)형우와의 퍼포먼스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기도 하다. 어떤 부분을 힘들어하는지, 그런 걸 물어봐서 정리를 좀 해줘야 할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숭용 감독은 “심리적인 것인지, 좀 더 얘기를 해보면 답이 나오겠죠. 볼배합 문제도 있을 것이고, (조)형우와의 퍼포먼스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기도 하다. 어떤 부분을 힘들어하는지, 그런 걸 물어봐서 정리를 좀 해줘야 할 것 같다”라고 했다
제발 고홈을 시키라고 면담해서 될 거면 진작 고쳤지...도리도리 그만하고 형우 말이나 들으라 해라૮₍ •̅ ᴥ •̅ ₎ა